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GS리테일, '팝티머니'를 모바일 간편결제로 확대

조은진 기자 johnjini@businesspost.co.kr 2016-03-04 16:23: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이 멤버십 혜택인 '팝티머니'를 모바일 간편결제시장으로 확대했다.

GS리테일이 NHN엔터테인먼트의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앱) ‘페이코’에 GS리테일의 할인 및 멤버십 혜택인 ‘팝티머니’ 서비스를 연계한 ‘페이코팝티머니’를 4일 출시했다.

  GS리테일, '팝티머니'를 모바일 간편결제로 확대  
▲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사장.
GS리테일은 이제까지 실물카드와 자체 앱인 ‘모바일팝’을 통해 팝티머니 서비스를 제공했는데 모바일 간편결제가 늘어나자 영역을 확장한 것으로 보인다.

페이코팝티머니는 ‘페이코’를 내려 받은 뒤 등록화면에서 팝서비스 기능을 추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페이코팝티머니는 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에 활용된다. GS25와 GS슈퍼마켓의 행사상품을 구매할 때10~20%의 추가할인 혜택과 교통카드 기능을 제공한다. 

페이코팝티머니는 선불형과 후불형으로 나뉜다. 선불형은 금액을 충전하고 충전된 금액 안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후불형은 충전과정이 따로 없어 고객이 지정한 신용카드에서 결제금액이 차감된다.

GS리테일은 3월31일까지 페이코팝티머니에 신규등록하면 GS25 3천 원 할인쿠폰을 앱의 쿠폰함으로 발송한다. GS25에서 3100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이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진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현장] KT 위약금 면제에 가입자 쟁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금 '페이백' 경쟁에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