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금융, 신생기업 지원프로그램 홍보하는 온라인 문화행사 열어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7-09 11:19: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금융그룹이 신생기업 지원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비대면행사를 연다.

신한금융은 10일부터 11일까지 유튜브 채널 ‘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온라인 문화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 신생기업 지원프로그램 홍보하는 온라인 문화행사 열어
▲ 신한금융 온라인 축제 안내.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신한금융그룹에서 운영하는 신생기업 지원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스퀘어브릿지 프로그램을 알리고 시민들과 다양한 주제에 관련해 토론하며 의견을 교환하겠다는 목적을 두고 진행된다.

왓챠와 제주맥주 등 신생기업 관계자들이 참가해 시민들과 소통 행사를 진행하며 시인과 가수 등 유명인도 출연해 음악과 책 등을 주제로 대화를 진행한다.

폴킴과 이승윤, 선우정아, 정세운 등이 출연하는 음악회도 개최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휴식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축제가 시민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GV60 마그마'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