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호텔 유니세프에 기부금 전달, 김현식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7-08 10:02: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호텔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금을 냈다.

롯데호텔이 유니세프의 ‘차별 없는 구호’에 동참하기 위해 기부금 2천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호텔 유니세프에 기부금 전달, 김현식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가 기부금 2천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하는 모습.

기부금 전달식은 코로나19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2020년 롯데호텔 유니세프 패키지의 판매수익 일부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의 기부 포인트를 합산한 금액으로 마련됐다.

기부금은 유니세프의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사업인 ‘스쿨즈 포 아시아’ 프로젝트 등에 쓰인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세계 어린이들에게 전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롯데호텔은 2009년 유니세프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한 뒤 아동 구호와 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온도 37°C 캠페인, 보호 아동을 위한 스테이 샤이니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관세 협상과 일본 참의원 선거 결과에 주목, iM증권 "이번 주 환율 1360~1400원"
비트코인 1억6009만 원대 횡보, 미국 '지니어스법' 통과로 자금 유입 확대
한국투자 "GS리테일 목표주가 하향, 유통산업 내 편의점업계 점유율 하락"
풀무원 미국 사업 성과 내는 오너2세 남성윤, 지분 승계와 함께 오너 체제 전환 길 닦나
풀무원 차입금 의존도 높아져 불안, 이우봉 해외사업과 재무안정성 양쪽서 힘겨운 씨름
한국투자 "원/달러 환율 상승국면, 삼성전자 키움증권 등 선별적 접근 필요"
[씨저널] 조주완 LG전자 AI 시대 먹거리 만든다, 냉난방공조 키우고 HBM 본딩장비..
[씨저널] 남승우 초석 놓은 풀무원 전문경영인 체제, 안착 중이지만 성공 스토리까지는 ..
[채널Who] 엔비디아 높은 벽 넘어야 하는 AMD 리사 수, '갓사수' 별명처럼 과거..
SPC그룹, 경남 산청 수해지역에 빵∙생수 포함 구호물품 긴급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