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라이프, 가상인물을 모델로 활용한 새 영상광고 선보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7-07 11:19: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라이프가 가상인물을 모델로 기용한 새 영상광고를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금융업계 최초로 TV광고에 가상모델을 활용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가상인물을 모델로 활용한 새 영상광고 선보여
▲ 가상인물 '로지'가 등장하는 신한라이프 새 영상광고.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는 싸이더스스튜디오X에서 디지털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해 만들어진 인물이다.

신한라이프는 로지가 유행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을 영상광고에 담았다.

이 광고는 MZ세대 고객을 노려 젊고 세련된 이미지와 디지털 감성을 담기 위해 기획됐다고 신한라이프는 설명했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현대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힘쓰기로 했다.

이성태 신한라이프 브랜드담당 전무는 “신한라이프는 기존의 보험광고 공식을 깨고 MZ세대에 더 친근하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며 “새롭고 놀라운 이미지를 강조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