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라이프, 가상인물을 모델로 활용한 새 영상광고 선보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7-07 11:19: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라이프가 가상인물을 모델로 기용한 새 영상광고를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금융업계 최초로 TV광고에 가상모델을 활용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가상인물을 모델로 활용한 새 영상광고 선보여
▲ 가상인물 '로지'가 등장하는 신한라이프 새 영상광고.

광고에 등장하는 가상인물 ‘로지’는 싸이더스스튜디오X에서 디지털 기술과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해 만들어진 인물이다.

신한라이프는 로지가 유행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을 영상광고에 담았다.

이 광고는 MZ세대 고객을 노려 젊고 세련된 이미지와 디지털 감성을 담기 위해 기획됐다고 신한라이프는 설명했다.

신한라이프는 앞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현대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힘쓰기로 했다.

이성태 신한라이프 브랜드담당 전무는 “신한라이프는 기존의 보험광고 공식을 깨고 MZ세대에 더 친근하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며 “새롭고 놀라운 이미지를 강조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