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카드, 온라인 의류쇼핑 추천 플랫폼 펄스와 업무제휴 맺어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6-24 10:22: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비대면으로 소비자에 맞는 의류 쇼핑을 도와주는 플랫폼업체와 협력을 맺었다.

신한카드는 온라인 퍼스널쇼퍼 전문 신생기업 디오네스와 맞춤형 쇼핑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4일 발겼다.
 
신한카드, 온라인 의류쇼핑 추천 플랫폼 펄스와 업무제휴 맺어
▲ 신한카드 기업로고.

퍼스널쇼퍼는 소비자가 의류 등을 구매할 때 정보를 제공하거나 잘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사람을 뜻한다.

디오네스의 플랫폼 ‘펄스’는 온라인으로 사용자의 키와 몸무게, 선호도 등 정보를 받아 제휴 브랜드 의류를 정기적으로 보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고객은 의류를 받아 입어본 뒤 마음에 드는 상품만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디오네스와 협업을 통해 펄스 정기구독상품 개발과 전용 멤버십프로그램 출범,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신한카드 관계다는 “디오네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다양한 신생기업과 제휴해 소비자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