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코리아세븐, 길림양행과 허니버터아몬드 활용한 제품 개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6-23 10:27: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과 코리아세븐이 길림양행과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GS리테일은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길림양행과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GS리테일 코리아세븐, 길림양행과 허니버터아몬드 활용한 제품 개발
▲ GS25에서 출시 예정인 허니버터아몬드 상품.

두 회사는 올해 하반기부터 길림양행의 HBAF(바프) 아몬드 시리즈 가운데 대표 격인 허니버터아몬드 시즈닝을 활용한 특화 시리즈 제품을 기획 출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스낵, 음료,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 10여 종의 공동 개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안병훈 GS리테일 상품기획(MD) 부문장은 “길림양행과 협업해 MZ세대(1980~2000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를 위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겠다”며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코리아세븐도 길림양행과 차별화 상품을 개발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협약에 따라 길림양행 견과류 브랜드인 HBAF(바프)의 시즈닝을 활용해 스낵, 안주, 디저트 등의 상품을 공동 개발한다.

7월 첫 협업 상품으로 ‘허니버터팝콘’을 준비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공동 개발한 상품들의 수출과 판로개척 지원에도 나선다.

박정후 세븐일레븐 상품부문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길림양행의 수준 높은 시즈닝 노하우를 여러 카테고리에 접목하여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길림양행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수한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가치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크래프톤 훌륭한 상반기, 하반기도 걱정 없다"
민주당 '코스피 5천 특별위원회' 발족, 위원장 오기형 "상법 개정 거스를 수 없어"
샤오미 신형 전기차 'YU7' 출시일 확정, 생산공장 증설 위한 부지도 확보
하나증권 "네이버 AI 에이전트 시대, 개인화 데이터가 핵심"
SK텔레콤 24일부터 신규 가입자 모집 재개, 과기정통부 행정지도 조치 해제
롯데건설 조용한 도시정비 수주로 3조 고지 눈앞, 박현철 개포4차서 전략 수정 기로에
여름 휴가철 특수 노린 LCC들 잇달아 유류할증료 인하, 중동전쟁 따른 유가급등 전 여..
진양곤은 HLB 일 벌이고 재무에 강한 CEO 백윤기는 총력 지원에 바쁘다
한화 두산 '한국형 전투기' 엔진 경쟁에 롤스로이스 참전하나, "영국 정부 한국에 로비"
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출마, "야당 존중하되 거래하지는 않겠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