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호텔 군인과 의료관계자 대상 패키지상품 내놔, 수익금 일부 기부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6-07 10:58: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호텔 군인과 의료관계자 대상 패키지상품 내놔, 수익금 일부 기부
▲ 롯데호텔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리스펙트 패키지'를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국민안전을 위해 애쓰는 군인과 경찰, 소방관, 의료종사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패키지상품을 내놨다.

롯데호텔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리스펙트패키지'를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6월7일 밝혔다.

리스펙트 패키지 이용 대상자는 보훈대상자와 현역 국군장병, 소방 및 경찰 공무원과 코로나19 의료진, 질병관리청 임직원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려는 대상자는 6월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해야 하며 이용 당일에는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 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한다.

행사기간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 등 롯데호텔의 4개 브랜드 17개 호텔이 각기 준비한 패키지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기로 했다.

예를 들어 시그니엘서울은 통상 45만 원에 제공하는 시티뷰 객실의 조식 패키지를 13% 할인한 39만3천 원에 제공하기로 했다.

상품구성은 호텔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리스펙트패키지 판매수익금 일부는 국제 어린이 복지단체 '컴패션'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부된다.

이밖에 롯데호텔서울의 5개 레스토랑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피에르 가니에르, 라세느도 6월 한 달 동안 보훈대상자, 국군 장병, 소방 및 경찰 공무원에게 점심 20%, 저녁 10% 할인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필러·화장품 수출 성장 기대, 하나증권 "실리콘투 파마리서치 달바글로벌 주목"
IBK투자 "제이브이엠, 장비 단가 인상·의정 갈등 해소로 실적 개선 기대"
하나증권 "클리오 목표주가 하향,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진입으로 경쟁 심화"
관세 협상과 일본 참의원 선거 결과에 주목, iM증권 "이번 주 환율 1360~1400원"
비트코인 1억6009만 원대 횡보, 미국 '지니어스법' 통과로 자금 유입 확대
한국투자 "GS리테일 목표주가 하향, 유통산업 내 편의점업계 점유율 하락"
풀무원 미국 사업 성과 내는 오너2세 남성윤, 지분 승계와 함께 오너 체제 전환 길 닦나
풀무원 차입금 의존도 높아져 불안, 이우봉 해외사업과 재무안정성 양쪽서 힘겨운 씨름
한국투자 "원/달러 환율 상승국면, 삼성전자 키움증권 등 선별적 접근 필요"
[씨저널] 조주완 LG전자 AI 시대 먹거리 만든다, 냉난방공조 키우고 HBM 본딩장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