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2021-06-02 16:24:17
확대축소
공유하기
대신증권이 비대면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 개설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신증권은 7월30일까지 9주동안 '여유로운 노후생활, IRP로 준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대신증권은 7월30일까지 9주동안 '여유로운 노후생활, IRP로 준비하기'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대신증권>
비대면 IRP 개설서비스는 대신증권의 온라인 증권거래서비스 크레온으로 비대면 개인형퇴직연금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관리수수료가 평생 무료다.
이벤트는 'IRP로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기'와 'IRP 신규 개설하기' 두 가지로 진행된다.
IRP로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기는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이 있는 개인형퇴직연금 계좌에 100만 원 이상 입금하면 입금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IRP 신규 개설하기는 신규로 비대면 개인형퇴직연금 계좌를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편수원 연금사업부장은 "비대면 개인형퇴직연금 계좌를 신규로 가입 및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연말 절세혜택을 누릴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