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미래에셋증권, VIP 대상 온라인 체험강연 ‘아트앤컬처 앳 홈’ 마쳐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1-05-26 17:30: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미래에셋증권이 우량고객(VIP) 대상으로 진행한 비대면강연 행사를 마쳤다.

미래에셋증권은 VIP고객 대상 온라인 체험클래스인 '아트앤컬처 앳 홈'을 모두 5회차에 걸쳐 비대면으로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VIP 대상 온라인 체험강연 ‘아트앤컬처 앳 홈’ 마쳐
▲ 미래에셋증권 로고.

아트앤컬처 앳 홈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김윤주 한국드라이플라워강사협회 대표와 수국을 활용해 장식품을 만드는 수업을 진행했다.

전국 영업점을 통해 고객의 신청을 받았고 150여 명의 VIP 고객이 참여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이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데 따라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는 일상적 즐거움을 찾아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전에 체험 키트 발송과 함께 온라인플랫폼 설치 및 사용 방법, 체험 클래스 프리뷰 영상 등을 제공해 참석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비대면강연이지만 회차별로 30명 내외의 소규모 인원으로 강연을 진행했고 덕분에 고객과 강사 사이의 원활한 소통이 이뤄져 고객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미래에셋증권은 전했다.

류희석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장은 "앞으로도 자산관리와 투자원칙에 필요한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인기기사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아시아 아프리카 벌써 이상 고온 곳곳 몸살, 올여름도 '폭염 지옥' 예고 손영호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