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전격Z작전' 패러디한 광고영상 조회 1천만 회 넘어서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05-17 10:32: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손해보험이 중장년층을 겨냥해 만든 영상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DB손해보험은 4월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시리즈가 공개한 지 한 달여 만에 1천만 조회 수를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DB손해보험 '전격Z작전' 패러디한 광고영상 조회 1천만 회 넘어서
▲ DB손해보험은 4월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시리즈가 공개한 지 한 달여 만에 1천만 조회수를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이번 영상들은 중장년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전격Z작전’을 패러디했다. 

총 6편으로 구성됐으며 극중 '마이클' 배역의 성우였던 이정구씨가 목소리를 더빙했다. 

여기에 보험광고의 필수안내사항을 랩으로 표현해 참신함을 더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코로나19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진행하게 됐고 반응도 좋게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또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신세계푸드 미국 대체육 자회사 '베러푸즈' 청산, 강승협호 성장 동력 해답 필요하다
차우철이 일군 롯데GRS 실적 고공행진, 롯데그룹 핵심 CEO로 위상 커진다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