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골프존, 골프 이용자 맞춤형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 신제품 3종 내놔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1-05-12 18:50: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골프존이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 신제품을 내놨다.

골프존은 맞춤형 케어솔루션 브랜드 골퍼케어플러스 산하 브랜드인 오케이 신제품 3종을 6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골프존, 골프 이용자 맞춤형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 신제품 3종 내놔
▲ 골프존의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 상품. <골프존>

새로 나온 제품은 선케어 제품인 ‘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오케이 빙산수 두피 스프레이’ 등 3개다. 

골프존은 “고객들이 뷰티 제품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기능, 디자인과 휴대성, 가격 등 여러 측면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 단계부터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골프존은 이용자가 오케이 보송 선가드 스틱을 골프 라운드를 돌 때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시크’와 ‘비비드’ 등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오케이 빙산수 두피 스프레이는 여름철 뜨거운 햇볕 아래 두피가 장시간 노출될 때를 대비해 만들어졌다.

세 제품의 가격은 모두 1만 원대다. 묶음 방식인 키트로도 판매된다.

골프존은 6월 중에 샴푸, 폼클렌저, 로션, 마크스팩을 담은 ‘애프터라운드 이지케어 키트’를 내놓기로 했다. 골프 라운드를 끝낸 뒤 바로 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피부건강은 물론 골프 이용자 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하는 데 주력했다”며 “앞으로 골프 이용자의 건강과 뷰티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전국지표조사] 이혜훈 장관 임명, '잘못한 결정' 42% vs '잘한 결정' 35%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지지율 61%로 2%p 올라, 부정평가는 3%p 줄어
일론 머스크 '오픈AI와 소송' 본격화, 판사 "비영리기업 유지 약속 증거 있다"
비트코인 시세 반등 전망에 힘 실려, "상승 사이클 고점 아직 안 지났다"
타이어뱅크 회장 김정규, '명의 위장' 탈세 혐의 대법원서 파기 환송
효성중공업, 창원공장 초고압변압기 누적 생산액 10조 돌파
현대건설 2025년 연간 수주액 25조 넘겨, 국내 단일 건설사 가운데 최초
구글 알파벳이 애플 시가총액 추월, AI 반도체와 로보택시 신사업 잠재력 부각
국힘 정책위의장에 정점식·지명직 최고위원에 조광한, 윤리위원장에 윤민우 임명
조비에비에이션 미국 오하이오에 전기 헬기 공장 인수, "생산 두 배로 확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