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강화, "매일 10시간씩 생방송"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5-11 11:41: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대폭 강화한다.

CJ온스타일은 인플루언서 영입을 통한 방송 콘텐츠 차별화와 생방송 시간 확대로 라이브커머스분야 최강자로 성장하는 목표를 세웠다고 11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강화, "매일 10시간씩 생방송"
▲ CJ온스타일 로고.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0시간, 주당 50시간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프로그램은 인플루언서와 시청자의 취향 공감 방송 ‘셀러 라이브’와 상품 카테고리별 프로그램인 ‘기획 라이브’ 두 축으로 운영된다.

셀러 라이브는 인플루언서 1인방송 콘셉트로 시청자와 친밀한 관계와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삼았다. 

기존에 운영하던 기획 라이브는 상품 범위와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해 유아동용품, 패션, 명품에 한정됐던 상품범위를 가전, 식품, 미용까지 넓힌다.

박정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팀 팀장은 “라이브커머스가 유통업계 화두로 떠오르며 많은 업체가 진출했지만 비대면 거래 필수 요소인 고객 신뢰도와 TV, 모바일채널 방송 제작 전문성을 확보한 곳은 드물다”며 “오랫동안 쌓아온 상품, 콘텐츠 역량을 기반으로 라이브커머스 선두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