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몽블랑과 한정판 신용카드 내놓고 할인과 캐시백행사

박세영 기자 psybp@businesspost.co.kr 2021-05-06 12:12: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몽블랑과 손잡고 한정판 신용카드를 내놨다.

롯데카드는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과 손잡고 한정판 신용카드 ‘플렉스(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카드 몽블랑과 한정판 신용카드 내놓고 할인과 캐시백행사
▲ 롯데카드는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과 손잡고 한정판 신용카드 ‘플렉스(Flex)카드 몽블랑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카드>

롯데백화점이나 롯데아울렛에 입점한 몽블랑 매장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플렉스카드의 혜택도 포함됐다. 명품 브랜드를 이용할 때 7%가 적립되고 스트리밍과 커피 등 업종에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카드는 몽블랑의 설립연도인 1906년을 기념해 1906장만 한정 발급한다. 카드 뒷면에는 1부터 1906까지 고유 숫자가 부여된다.

이 카드를 발급하면 몽블랑 카드지갑과 픽스 볼펜으로 구성된 ‘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패키지에 이름이나 이니셜, 날짜를 새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6월30일까지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현금 5만 원을 돌려준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의 해외명품·컨템포러리 매장에서 하루 동안 100·200·3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10·20·30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8월10일까지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매장에서 몽블랑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카드 이용금액 상위 100명에게는 몽블랑 노트가 증정된다.

롯데카드는 플렉스카드 몽블랑 에디션의 연회비를 10만 원으로 정했다. 최초 발급할 때 발급수수료 40만 원이 1회 부과된다.

카드를 신청하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자동응답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한정판 카드와 함께 몽블랑의 대표 제품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고객에게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

최신기사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주식 재산 30조 돌파, 1년 동안 2.5배 늘어
이재명 정부 첫 대법관 후보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4명으로 압축
이재명 5가지 대전환 전략 제시, "지방·균등·안전·문화·평화"
이찬진 공공기관 재지정 압박에도 '특사경' 강수, 강한 금감원 행보 배경 주목
이재명 원전 신설 검토 가능성 열어둬, "재생에너지 간헐성 문제 있어"
기후부 신규원전 관련 여론조사 발표, 국민 60% 이상 "계획대로 추진돼야"
롯데정밀화학 2025년 영업이익 782억 55.4% 증가, "염소계열 제품가 상승"
[오늘의 주목주] '보스턴다이내믹스 상장 기대' 현대차 주가 14%대 상승, 코스닥 휴..
[21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한덕수 선고는) 가을서리처럼 명쾌한 판결"
효성 회장 조현준 효성중공업 주식 22.5억어치 장내 매수, 지분율 10%로 높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