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창사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31일까지 ‘창사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기간 △구매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상품 3건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현대홈쇼핑은 31일까지 TV홈쇼핑, 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순금(24K) 골드바(18.75g)와 LG전자 오브제 인기 가전 1종(스타일러·냉장고·김치냉장고 중 택1)을 각각 20명에게 준다.
또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구매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협업해 만든 팬톤 한정판 도자기 홈세트(4인용, 20P)를 증정한다.
5회 이상(결제금액 50만 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팬톤 한정판 도자기 티세트(5P) 또는 팬톤 한정판 전기 티포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현대홈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품질 높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