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2021-04-19 18:49:56
확대축소
공유하기
삼성선물이 해외선물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연다.
삼성선물은 4월19일부터 6월30일까지 ‘해외선물 CME(시카고선물거래소) 마이크로 상품 0.5달러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삼성선물은 4월19일부터 6월30일까지 ‘해외선물 CME(시카고선물거래소) 마이크로 상품 0.5달러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선물>
마이크로 상품이란 선물거래 증거금을 낮춰 소액의 증거금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선물거래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을 말한다.
삼성선물고객 가운데 해외선물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다. 마이크로 지수/통화 상품 10개 품목을 놓고 1계약당 수수료 0.5달러에 거래할 수 있도록 우대혜택을 준다.
수수료 혜택은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2개월 동안 적용된다. 삼성선물 신규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최근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초기 투자자금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도 있다”며 “낮은 증거금과 저렴한 수수료를 책정한 마이크로상품 거래를 통해 부담없이 해외선물을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