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브랜드가치 조사에서 금융업종 1위, 전체업종 6위에 올라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4-02 10:41: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국내 브랜드가치 조사에서 금융업종 1위를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결과에서 카드업종 1위를 포함한 금융업종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 브랜드가치 조사에서 금융업종 1위, 전체업종 6위에 올라
▲ 신한카드 기업로고.

전체 업종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가치 조사에서도 신한카드가 6위를 차지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위기에도 디지털 중심 혁신을 통한 '일류신한' 브랜드가치가 입증된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21년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도 신용카드, 체크카드, 착한 브랜드, 앱카드 등 모두 4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카드업계 1등 사업자로서 갖춘 시장지위 및 경영성과, 독보적 브랜드가치 등을 인정받은 결과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위기 속 브랜드가치가 더욱 중요해지는 상황에서 디지털 혁신과 ESG경영을 통한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영활동을 통해 신한카드 브랜드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컴퍼니 백브리핑] 한화-DL 폭로전과 여천NCC '묻지마 배당'의 흔적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