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롯데건설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위로 뽑혀

박준영 기자 peter@businesspost.co.kr 2021-03-31 10:36: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이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롯데건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롯데캐슬이 2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롯데건설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위로 뽑혀
▲ 롯데건설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 브랜드 로고. <롯데건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는 올해 23회차를 맞았다.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을 놓고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담당자는 지난해 롯데캐슬의 분양성적이 우수했던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캐슬 웹사이트가 웹어워드코리아 최고대상을 수상한 점도 브랜드 인식 높이기에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품격을 구현하겠다"며 "디자인, 품질은 물론 고객 서비스와 소통 등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준영 기자]

최신기사

한화솔루션 제조부터 금융과 개발까지, '토털 태양광 솔루션업체' 도약 전망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기관 투자자 매수세로 거래소 '물량 부족' 심화
애플 목표주가 낮아져, BofA "미국의 중국 관세와 'AI 시리' 지연에 악영향"
[현장] 해킹사고 7일 만에 나온 SK텔레콤 유영상의 7분 사과, "전체 가입자 유심 ..
[한국갤럽]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재명 38%, 한동훈 8% 홍준표 7%
인텔 TSMC와 파운드리 협력 가능성 남았다, 립부 탄 CEO "윈-윈 방법 모색"
서울고검,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재수사 결정
LG전자 조주완 서울대 공학도 대상 특강 "기술이 만드는 결과물은 고객경험"
현지언론 "삼성SDI SK온, 헝가리 전기차 배터리 공장에서 333명 인력 감축"
닌텐도 '스위치2' 관세 변수에도 수요 강력,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수혜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