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균 Sh수협은행 은행장(왼쪽)은 11일 서울시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방카슈랑스와 펀드사업 활성화 및 마케팅 역량강화를 위해 ‘2021년 Sh 백만 달러 원탁회의 클럽(MDRT CLUB) & 펀드 톱 클래스(Fund Top Class) 신년회’를 개최했다. < Sh수협은행 > |
Sh수협은행이 보험과 펀드 판매실적이 우수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신년회를 열었다.
Sh수협은행은 11일 방카슈랑스와 펀드사업 활성화 및 마케팅 역량강화를 위해 ‘2021년 Sh 백만 달러 원탁회의 클럽(MDRT CLUB) & 펀드 톱 클래스(Fund Top Class)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시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신년회에는
김진균 Sh수협은행 은행장을 비롯해 백만 달러 원탁회의 클럽과 펀드 톱 클래스 회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백만 달러 원탁회의 클럽은 보험 판매에서, 펀드 톱 클래스는 펀드 판매에서 각각 연 2억 원 이상의 실적을 달성한 직원들의 모임이다.
Sh수협은행은 신년회에서 마케팅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2021년 사업추진계획을 공유했다.
강원경 하나은행 압구정PB센터지점 지점장이 초청돼 강연을 하고 VIP마케팅과 관련해 질의응답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진균 Sh수협은행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금융환경 속에서 눈부신 성과를 이뤄낸 직원들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