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신세계 SSG닷컴, 공유와 공효진의 '쓱' 광고로 매출급증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1-12 20:45: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그룹이 연초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온라인 복합쇼핑몰 SSG닷컴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올해 들어 1∼10일 SSG닷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가량 늘어났다.

  신세계 SSG닷컴, 공유와 공효진의 '쓱' 광고로 매출급증  
▲ SSG닷컴 '쓱' 광고 캡쳐.
신세계몰은 23% 이마트몰은 17% 각각 늘었다.

이 기간에 SSG닷컴에서 발생한 매출 가운데 신규 고객의 비중은 20%에 육박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쓱' 광고로 유입된 신규고객이 신세계와 이마트 단독 특가상품을 집중적으로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신세계그룹은 인기 연예인 공유씨와 공효진씨를 내세우고 ‘SSG’를 한글 ‘쓱’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SSG닷컴의 ‘쓱’광고를 내보내면서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을 펼쳤다.

SSG닷컴은 첫 구매고객에게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에서 쓸 수 있는 20% 할인 왕쿠폰을 제공하고 쿠폰 사용 때 구매금액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최대 1만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CJ제일제당 하반기 식품 매출 점진적 회복 예상, 미국서 판촉 경쟁은 부담"
대신증권 "엔씨소프트 현 주가에 '아이온2' 기대 반영, 출시 뒤 주가 변동성 염두에 ..
미래에셋증권 "펄어비스 검은사막 매출 지속 하향, 붉은사막 더 연기될 수도"
현정은 현대엘리베이터서 상반기 39.5억 받아, 대표 조재천 7.5억 수령
태영건설, 982억 규모 부산항 진해신항 남측 방파호안 축조공사 수주
IBK투자 "이마트 하빈기 이익 성장 지속 전망, 통합 매입 효과 이어져"
롯데건설 2분기 영업이익 371억으로 48% 줄어, 부채비율 200% 밑으로
DS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2' 퀄리티 높아 보여, 2030 유저 공략 목표"
[관세 15% 시대] 수출 강자 삼양식품에 드리운 그림자, 김정수 미국 가격인상·수출 ..
이재명 장관급 6명 지명, 교육-최교진·여성-원민경·금감원장-이찬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