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신세계 SSG닷컴, 공유와 공효진의 '쓱' 광고로 매출급증

백설희 기자 ssul20@businesspost.co.kr 2016-01-12 20:45: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그룹이 연초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온라인 복합쇼핑몰 SSG닷컴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올해 들어 1∼10일 SSG닷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가량 늘어났다.

  신세계 SSG닷컴, 공유와 공효진의 '쓱' 광고로 매출급증  
▲ SSG닷컴 '쓱' 광고 캡쳐.
신세계몰은 23% 이마트몰은 17% 각각 늘었다.

이 기간에 SSG닷컴에서 발생한 매출 가운데 신규 고객의 비중은 20%에 육박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쓱' 광고로 유입된 신규고객이 신세계와 이마트 단독 특가상품을 집중적으로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신세계그룹은 인기 연예인 공유씨와 공효진씨를 내세우고 ‘SSG’를 한글 ‘쓱’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SSG닷컴의 ‘쓱’광고를 내보내면서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을 펼쳤다.

SSG닷컴은 첫 구매고객에게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에서 쓸 수 있는 20% 할인 왕쿠폰을 제공하고 쿠폰 사용 때 구매금액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최대 1만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백설희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윤석열 탄핵 '찬성' 75%, 12·3 비상계엄은 '내란' 71%
기후변화에 아시아 태풍 발생률 2배 올라, 화석연료 채굴자들에 책임 묻는 목소리 커져
삼성전자 확장현실(XR)기기 '무한' 공개, 안드로이드 확장성으로 애플·메타 뛰어넘는다
SK 최태원 30년 뚝심 투자 통했다, '제2의 반도체'로 바이오 사업 급부상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11%로 하락, 정당지지 민주 40% 국힘 24%
하나은행장 이호성 '깜짝인사' 실적에 방점, 영업력 강화로 밸류업 뒷받침한다
[여론조사꽃] 국민 80.5% "윤석열 탄핵 필요", 대구·경북과 70대 찬성 우세
매각 절차 늦어지는 티몬·위메프, '회생 열쇠' 인수합병 성사 가능성 물음표
[13일 오!정말] 이재명 "내일은 국민승리의 날", 조국 "내 역할은 여기까지"
우리금융 임종룡이 되살린 부문장 다시 없앤다, 정진완표 쇄신 '효율'에 방점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