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자체브랜드상품 '민생라면' 35만 개를 미국에 수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3-11 11:20: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 자체브랜드상품 '민생라면' 35만 개를 미국에 수출
▲ 이마트24가 자체브랜드 라면인 '민생라면' 35만 개를 미국에 수출한다. <이마트24>
이마트24가 미국에 라면을 수출한다.

이마트24는 자체브랜드상품 '민생라면' 35만 개를 12일 미국에 수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수출하는 민생라면은 국내판매 상품과 다르게 미국 현지에서 선호하는 부드러운 맛으로 별도 제작됐다. 

수출물량인 35만 개를 한국 판매가격으로 환산하면 1억4천만 원 어치에 해당한다.

정직한 이마트24 B2B영업팀 팀장은 “이마트24로 리브랜딩한 지 3년 만에 수출이 늘어 고무적이다"며 “자체브랜드상품들의 맛과 품질, 가격 경쟁력이 높아 수출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민생라면, 민생롤휴지, 아임이스낵 등 PB상품 50만 개를 미국, 호주, 홍콩, 대만 등에 수출했다. 국내 판매가격 기준으로는 5억 원에 이르는 규모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7월 공개 ‘갤럭시Z폴드·플립6’ 화면주름 개선, 노태문 애플 폴더블폰에 '맞불' 나병현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새로 효과' 다 했나, 박윤기 수익성 개선 새 카드 절실 김예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