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협, 신한카드와 손잡고 연이율 최고 6.5% 정기적금 판매행사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03-02 12:41: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협중앙회가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특판상품을 내놓는다.

신협중앙회는 6개월간 연이율 최고 6.5%를 제공하는 '플러스정기적금(신한카드연계형)'을 한정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신협, 신한카드와 손잡고 연이율 최고 6.5% 정기적금 판매행사
▲ 신협중앙회는 6개월간 연이율 최고 6.5%를 제공하는 '플러스정기적금(신한카드연계형)'을 한정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신협중앙회>

플러스정기적금은 신한카드 생애 첫 고객 또는 최근 6개월 동안 이용 실적이 없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판상품으로 월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월 30만 원(만기 1년)까지 가입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연 2.0%로 신협 제휴 신한카드 신규 발급 후 발급월 포함 3개월 간 총 20만 원 이상 이용시 우대이율 4.0%포인트를 추가제공한다.

여기에 신협 입출금 통장에 △플러스정기적금 자동이체 등록(0.2%포인트) △적금 가입월부터 연속 3개월간 월 50만 원 이상 급여 이체(0.1%포인트) △신한카드 결제계좌로 등록(0.2%포인트)시 총 0.5%포인트의 추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는 총 11종으로 쇼핑과 교통비, 주유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정인철 신협중앙회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신한카드연계형 플러스정기적금은 신협 제휴 신한카드를 이용할 경우 최고 연 6.5%의 이율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사회초년생부터 고령층까지 부담없는 조건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서민들의 목돈 마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협 플러스정기적금 가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협 모바일 통합플랫폼 '온뱅크'와 상품을 취급하는 신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대조건 중 신한카드 발급 및 이용 관련 문의는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SK에코플랜트 환경 자회사 3곳 KKR에 매각, 1조7800억 규모 주식매매계약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