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카드,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개선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 운영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2-26 10:32: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개선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 운영
▲ 신한카드가 25일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고객 소통채널 ‘신한사이다’ 온라인 발대식을 열고 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고객패널을 모집해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듣고 서비스 개선을 추진한다.

신한카드는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고객 소통채널 ‘신한사이다’ 온라인 발대식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사이다 운영을 통해 신한카드는 고객패널 목소리를 듣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하며 경영활동에 고객 요구를 참고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고객들이 신한카드 제품과 서비스 개발 과정에서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체계도 구축됐다.

전문 자문단으로 뽑힌 고객패널은 금융상품 출시에 따른 소비자 영향도 분석, 카드 신상품 체험보고서 제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상품 및 서비스 후기 작성 등 활동을 한다.

응원단으로 선정된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고객 의견 제출, 아이디어 제안, 전문 분야별 설문조사, 상품서비스 및 디자인 선호도 조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패널이 신한카드와 고객을 잇는 핵심 창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민하겠다"며 "고객의 소리가 더욱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