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농심 비빔면 신제품 3월 출시, 비빔장 차별화로 여름 라면시장 노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2-25 14:5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농심 비빔면 신제품 3월 출시, 비빔장 차별화로 여름 라면시장 노려
▲ 농심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특징인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을 3월 출시한다. <농심>
농심이 여름철 라면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비빔면 신제품을 내놓는다

농심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특징인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을 3월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배홍동은 농심이 여름철 라면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비빔장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배홍동의 비빔장은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냈고 배와 양파로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을 추가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제품 이름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배홍동 비빔장은 칼빔면보다 소스의 양이 20% 더 많다.

농심은 지난해 면발을 칼국수 형태로 차별화한 칼빔면을 내놨다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지 못하자 새로운 비빔면 개발에 착수했다.

농심 관계자는 “연구원과 마케터가 함께 1년 넘게 전국의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닌 끝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제품을 완성해냈다”며 “기존 비빔면과 차별화한 매콤새콤한 비빔장에서 비빔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국내 여름철 라면시장은 연간 1400억 원 규모로 1위 팔도비빔면을 비롯한 비빔면 제품들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