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한우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가정간편식시장 진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2-18 18:12: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외식 프랜차이즈기업 bhc가 가정간편식시장에 진출한다.

bhc는 자체 한우전문점 창고43의 브랜드를 활용해 이르면 다음주에 첫 번째 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bhc, 한우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가정간편식시장 진출
▲ bhc 로고.

bhc는 창고43 인기메뉴 3종을 포함한 시제품 개발과 소비자 테스트까지 모두 마치고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제품 메뉴와 이름은 출시당일 공개하기로 했다.

bhc는 가정간편식사업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bhc는 외식매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검증받은 메뉴들만을 골라 그 맛과 품질을 그대로 구현했다”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트럼프 일본 27~29일 방문 유력, 새 총리와 투자·안보 논의할 듯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