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이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방송을 통해 케이블방송 헬로tv와 헬로인터넷을 판매한다
LG헬로비전은 18일과 25일 저녁 7시 개별 이용자의 생활습관이나 성향에 맞는 케이블방송과 인터넷상품 종류를 추천해주는 라이브커머스방송 ‘헬로라이브(Hello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LG헬로비전 모델들이 18일과 25일 저녁 7시에 방송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헬로라이브(Hello LIVE)'를 홍보하고 있다. < LG헬로비전 > |
헬로라이브는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느끼는 방송과 인터넷서비스의 품질이나 요금 등에 관한 고민을 남기면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안하는 방식의 쌍방향 소통방송이다.
개그맨 안윤상씨가 진행을 맡고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 이즈백’, 유튜브 방송 B대면 데이트 등에 출연하는 이용주, 정재형씨 등이 나온다.
LG헬로비전은 헬로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랩(Lab)장은 “2030세대 젊은 고객층과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기획했다”며 “LG헬로비전은 비대면과 양방향 소통,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2030세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헬로라이브는 소스라이브 페이지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