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헬로비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로 케이블방송과 인터넷상품 판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2-18 11:56: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헬로비전이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방송을 통해 케이블방송 헬로tv와 헬로인터넷을 판매한다

LG헬로비전은 18일과 25일 저녁 7시 개별 이용자의 생활습관이나 성향에 맞는 케이블방송과 인터넷상품 종류를 추천해주는 라이브커머스방송 ‘헬로라이브(Hello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헬로비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로 케이블방송과 인터넷상품 판매
▲ LG헬로비전 모델들이 18일과 25일 저녁 7시에 방송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헬로라이브(Hello LIVE)'를 홍보하고 있다. < LG헬로비전 >

헬로라이브는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느끼는 방송과 인터넷서비스의 품질이나 요금 등에 관한 고민을 남기면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안하는 방식의 쌍방향 소통방송이다.

개그맨 안윤상씨가 진행을 맡고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 이즈백’, 유튜브 방송 B대면 데이트 등에 출연하는 이용주, 정재형씨 등이 나온다.

LG헬로비전은 헬로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랩(Lab)장은 “2030세대 젊은 고객층과 소통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기획했다”며 “LG헬로비전은 비대면과 양방향 소통,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2030세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헬로라이브는 소스라이브 페이지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알테오젠 플랫폼 글로벌 제약사 주목받아, 박순재 '소비자가 필요하는 기술..
알테오젠 코스피로 이전상장 시동, 박순재 거버넌스 투명성 확보 마중물로 삼는다
알테오젠에 1700억 투자해 1조4천억으로, 성장성 확신한 2대주주 형인우 투자안목
알테오젠 연구원 3명으로 출발한 '짠돌이 회사', 박순재 '소비자 필요하면 된다' 믿었다
황금연휴엔 신용카드가 '여행길 비서', 할인 넘어서 일정과 맛집 조언도
빅테크 AI 인프라 투자로 반도체 호황 힘실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공급망 입김 커진다
한화에어로 '아픈손가락' 쎄트렉아이 4년 만에 흑자 전망, 김이을 위성 이미지 분석 자..
추석 국내서 뭐하고 놀지? 3대가 함께 즐길만한 가성비 여행지 '바로 여기'
메모리반도체 호황에 기판도 훈풍, 심텍·티엘비 내년 영업이익 수직상승 예감
롯데케미칼 중국 구조조정에도 압박감 여전, 이영준 '라인 프로젝트' 성공과 NCC 통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