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 새 매장을 열었다.
LG하우시스는 4일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고양점에 250여 평 규모의 'LG Z:IN(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고양 전시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 LG하우시스는 4일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점에 250여 평 규모의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 LG하우시스 > |
LG Z:IN 인테리어 전시장은 창호와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부터 이를 적용한 실제 주거공간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객들은 LG하우시스 제품으로 구성한 침실,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에서 제품별로 특징과 장점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LG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제품 뿐만 아니라 LG전자 가전제품과 일룸(iloom)의 가구까지 전시해 다양한 집안 가구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게 매장을 꾸렸다.
홈오피스, 홈트레이닝룸, 홈카페를 선보이고 연령대별 아이방과 반려동물 공간(펫존) 등 공간도 구성했다.
김희선 LG하우시스 인테리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들은 인테리어 시공사례 사진과 제품 표본책만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결정하기 어렵다”며 “고객들이 편리하게 인테리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기업과 소비자가 거래하는 유통채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용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