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외화예금상품을 내놓고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외화정기예금 이자와 환차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외화정기예금 이자와 환차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은 시중은행 최초로 고객지정환율 자동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상품 가입 때 고객이 원하는 환율을 지정하고 은행이 매일 최초 고시하는 환율이 고객이 지정한 환율 이상인 경우 자동 해지되어 고객 계좌로 입금된다. 자동 해지시에는 가입기간과 갱신 주기에 따른 이자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90% 환율우대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1만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환테크에 관심이 커지면서 외화정기예금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외환 거래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