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NS홈쇼핑, 반려동물 가구 600만 시대 맞춰 NS몰에 관련 상품 강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1-15 11:32: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S홈쇼핑이 반려동물상품을 강화한다.

NS홈쇼핑은 온라인쇼핑몰인 NS몰의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 반려동물 가구 600만 시대 맞춰 NS몰에 관련 상품 강화
▲ NS홈쇼핑이 반려동물 가구 600만 시대에 맞춰 관련 상품 강화한다.

NS몰은 지난해 말 반려동물 전담 상품기획자(MD)를 보강하고 기존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펫용품과 펫푸드로 분리하는 카테고리 리뉴얼을 진행했다.

펫용품은 강아지와 고양이, 생활, 패션용품으로 나누고 펫푸드는 간식, 사료, 영양제로 분류했다.

NS홈쇼핑은 카테고리 개편에 맞춰 단독 특가상품을 내놓고 반려동물 관련 기획전도 연다.

NS홈쇼핑은 15일부터 22일까지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기구인 튼튼짐볼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를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튼튼짐볼은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펫펨족을 위한 강아지용 홈트레이닝 운동기구이다.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는 국내 두부모래부분 판매 1위 상품이다. 일반적 고양이 모래보다 먼지가 없고 응고력과 탈취력이 우수하다고 NS홈쇼핑은 설명했다.

이제명 NS홈쇼핑 M커머스상품2팀 팀장은 “반려동물 가구 600만시대에 고객의 요구에 맞춰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했다”며 “가족 같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최고만 주고 싶은 집사분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합리적 가격으로 신뢰받는 NS몰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LG이노텍 유리기판 정조준, 유티아이와 '유리 강화' 기술 개발 속도
NH투자 "에이피알 작년 4분기 역대 최대 실적 추정, 올해 해외 성장 지속 전망"
대신증권 "BGF리테일 실적 빠르게 개선 전망, 점포 구조조정·경기 회복 등 긍정 영향"
하나증권 "미국 원전주 급등에 훈풍 기대, 현대건설 두산에너빌리티 주목"
NH투자 "신한금융 목표주가 상향, 우호적 수급 여건과 배당 확대 전망"
NH투자 "KB금융 목표주가 상향, 업계 최상위 실적과 자본비율 지속 전망"
다올투자 "파마리서치 올해 유럽에서 '리쥬란' 판매 시작해 호실적 예상"
비트코인 1억3294만 원대 하락, 투자자 차익실현 나서며 상승세 소폭 둔화
삼성전자 2025년 4분기 영업이익 20조, 반도체 호황에 역대 최대
금융위, 원화 스테이블코인 발행 '은행 컨소시엄'에 우선 허용하는 방안 추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