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휴젤 온라인행사 열어, 임직원 1분기 영업목표와 전략 공유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1-12 11:49: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휴젤이 국내 임직원들과 영업목표 및 전략을 공유하는 온라인행사를 열었다.

휴젤은 11일 온라인으로 2021년 1분기 ‘플랜 오브 액션(POA, Plan of Action)’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휴젤 온라인행사 열어, 임직원 1분기 영업목표와 전략 공유
▲ 휴젤은 11일 온라인으로 2021년 1분기 ‘플랜 오브 액션(POA, Plan of Action)’ 행사를 진행했다. <휴젤>

휴젤은 영업 관련 실무자들과 실적 및 영업 우수사례, 사업목표와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분기마다 플랜 오브 액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영업부를 포함해 마케팅사업부, 글로벌사업부, 의학사업부, 화장품사업부 등에서 일하는 80여 명의 직원이 참여했다. 

휴젤은 올해 보툴리눔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국내 1위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해외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또 다양한 마케팅 전략도 공유했다. 특히 코로나19로 비대면 영업이 중요해진 만큼 학술적 자료를 활용해 의사, 소비자 등에 브랜드 가치를 알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현장] KT 위약금 면제에 가입자 쟁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금 '페이백' 경쟁에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