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네이버, 예능과 라이브커머스 합친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선보여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0-12-18 12:14: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네이버가 예능과 라이브커머스를 결합한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쇼핑서비스를 말한다. 
 
네이버, 예능과 라이브커머스 합친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선보여
▲ 네이버가 18일 공개하는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베투맨(BET2MEN)'. <네이버>

네이버는 18일 오후 8시에 예능형 쇼핑라이브 콘텐츠 ‘베투맨(BET2MEN)’을 공개한다.

베투맨은 방송인 하하가 쇼핑호스트로 나와 브랜드 직원과 판매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하하와 브랜드 직원이 양쪽의 상품 구성 2가지를 직접 소개한다.

이긴 팀을 사전에 예측해 선택한 시청자는 더욱 많은 쇼핑혜택과 사은품 등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가 끝나기 10분 전까지 판매 기록도 실시간으로 집계된다. 

네이버는 “라이브커머스에 예능을 접목한 참신한 쇼핑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네이버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핑라이브를 통해 12월 초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쇼호스트를 찾는 내용의 오디션 라이브 ‘뭐든지 베스트셀러’를 진행하기도 했다. 

송재훈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더는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와 콘텐츠를 결합한 형태의 쇼핑라이브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면서 혜택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