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맥널티는 맥널티 에스프레소 반자동 커피머신을 18일 오후 3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국맥널티> |
원두커피 전문기업 한국맥널티가 인기 커피머신 제품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한국맥널티는 맥널티 에스프레소 반자동 커피머신을 18일 오후 3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국맥널티는 이번 방송을 위해 포터필터, 바스켓, 템퍼, 전동 그라인더, 전용 글라스 샷잔, 맥널티 원두로 구성된 맥널티 홈카페 풀 패키지를 준비했다.
맥널티 에스프레소 반자동 커피머신은 자동 압력조절기능을 갖춰 균질의 커피원액을 추출할 수 있다. 사용자는 전자식 버튼을 눌러 에스프레소부터 카페라떼까지 다양한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색상은 메탈실버와 피아노블랙 2가지가 있으며 스테인레스 소재로 마감이 돼있어 모던한 주방가구와 잘 어울리고 청결하게 관리하기 편리하다.
한국맥널티는 커피찌꺼기가 쌓이기 쉬운 포터필터와 트립트레이 부품에도 스테인레스 소재를 적용했으며 모두 분리세척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한국맥널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커피전문점을 찾기 어려워진 커피 애호가들이 홈카페로 눈을 돌리고 있다"며 "커피전문점 수준의 퀄리티 커피를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