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는 창원마산 직영점 개점 6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12일부터 20일까지 9일 동안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가 경남 창원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창원마산 직영전시장 개점 6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행사를 12일부터 20일까지 9일 동안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행사기간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의 직영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50명에게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기로 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을 따로 준비했다.
바디프랜드는 800만 원대 럭셔리등급 안마의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3만 원 상당의 3D 목어깨 마사지기 또는 눈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500만 원대 프레스티지등급 안마의자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탈한 고객에게는 26만 원 상당의 천연고무 베개를 증정하기로 했다.
침대와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까사미아 침구세트를, 정수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천연고무 베개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이 밖에도 건강기능식과 소형가전, 침구류 등 많은 사은품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경남지역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건강과 컨디션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안마의자 구매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달 창원마산 직영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매장에서 사은행사를 열기로 했다.
12일 경기 수원영통점, 19일 부산센텀점과 강원 원주점, 26일 경기 김포점과 충북 청주흥덕점, 대구상인점에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