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0-12-11 10:26:15
확대축소
공유하기
KGC인삼공사의 웹사이트가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KGC인삼공사는 ‘제17회 웹어워드코리아 2020’ 시상식에서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 KGC인삼공사의 홈페이지 메인화면.
웹어워드코리아는 인터넷 전문 평가위원단이 올해 국내 웹사이트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웹 시상식이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래를 혁신적으로 만들어가는 기업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
KCC인삼공사의 웹사이트는 다양한 디지털 기술로 세계 방문자들이 온라인에서 쉽고 재미있게 기업정보와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KGC인삼공사의 매거진 ‘심’이 최근 열린 ‘제 30회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매체 사외보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가 화두인 만큼 KGC인삼공사도 시대상황에 맞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KGC인삼공사와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에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