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생명, 필요한 보장만 골라 설계하는 온라인 전용 암보험 내놔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12-04 11:32: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생명이 필요한 보장을 골라 설계할 수 있는 암보험을 출시했다.

한화생명은 4일 MZ세대를 위해 필요한 부위만 골라 보장받는 온라인 전용 ‘라이프플러스 오마이픽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필요한 보장만 골라 설계하는 온라인 전용 암보험 내놔
▲ 한화생명은 4일 MZ세대를 위해 필요한 부위만 골라 보장받는 온라인 전용 ‘라이프플러스 오마이픽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MZ세대는 1980년대 초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오마이픽 암보험은 주계약을 통해 일반암 4천만 원, 소액암 2천만 원, 유사암 400만 원을 보장한다. 

가족력이나 생활습관을 고려해 추가로 보장이 필요한 암은 특약에 가입해 보장받을 수 있다.

한화생명은 호흡기암(폐, 후두), 위암 및 식도암, 간암 및 췌장암, 뼈·뇌·백혈병 관련 암, 신장암 및 방광암 등 특약 5종을 마련했으며 각각 1천만 원을 지급한다. 

한화생명은 보장 개시일 90일 이후 암 진단을 받더라도 보장금액을 전부 준다.

오마이픽 암보험은 1년 만기 갱신형 상품으로 한 달 보험료 1천 원대로 가입할 수 있다. 자동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디지털환경에 친숙한 MZ세대에 맞게 가입절차도 간소화했다.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임석현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솔루션 팀장은 “오마이픽 암보험은 필요한 보장을 집중적으로 보장받고 보험료 부담없이 가입하길 바라는 MZ세대를 위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MZ세대의 생활방식에 맞는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LG화학 재무위기 다급하다, CFO 차동석 LG에너지솔루션 지분 일부 매각 언제 꺼낼까
[씨저널] LG화학 석유화학 공급과잉 대비했는데, 신학철 '꾀 있는 토끼 굴 3개 파놓..
위기에 강했던 신학철 LG화학 비주력 사업 빠르게 매각, '구광모의 안목' 압박도 크다
'트럼프 효과'에 웃지도 울지도 못한 모나미, 송하경 '대표 문구 기업' 좋지만 뷰티 ..
[채널Who] 스트래티지 마이클 세일러 끝없는 베팅, 비트코인 '빚투' 성공할까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수백만 개 상품부터 배달음식까지
국힘 장동혁 대표 체제 사무총장으로 정희용 내정, 정책위의장에 김도읍
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 특위 "특별재판부 포함 내란특별법 도입 검토"
정청래 "검찰개혁에 당·정·대 이견 없어, 검찰청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  
비트코인 1억5144만 원대 하락, 금융위원장 후보 이억원 "가상자산 내재적 가치 없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