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그룹,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열고 이벤트 진행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2-02 10:3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이 광화문점을 열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2일 서울 광화문에 새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SPC그룹,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열고 이벤트 진행
▲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서울 여의도, 강남, 코엑스, 경기도 판교에 이은 5번째 매장으로 'D타워' 1층에 207㎡, 90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곳곳을 다양한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 느낌을 살렸고 오픈키친 콘셉트로 조리 모습을 고객들이 볼 수 있게 했다.

광화문점에서는 다른 지점에 앞서 겨울 새 메뉴를 선보인다. 시즌 샐러드 ‘스노잉 폼폼(1만2900원)’과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랩 샌드위치 ‘그릴드 타코 미트랩(8900원)’ 등 2종이다.

코엑스점을 열 때 출시했던 스페셜메뉴 로티세리 치킨도 광화문점에서 선보인다.

로티세리 치킨은 직화 회전 오븐에서 구워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로티세리 치킨 아보 라이스(1만3900원), 로티세리 치킨 플레이트(1만4900원), 로티세리 치킨 플래터(2만1900원) 등 3종이다.

피그인더가든은 5호점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장 당일부터 구매고객 1천 명에게 피그인더가든 캐릭터가 그려진 볼펜과 일러스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드레싱 병에 매장에서 당일 직접 만든 시그니처 드레싱을 담아 4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샐러드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샐러드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늘려가고 다양한 메뉴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정부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