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그룹,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열고 이벤트 진행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12-02 10:3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이 광화문점을 열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2일 서울 광화문에 새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SPC그룹,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열고 이벤트 진행
▲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서울 여의도, 강남, 코엑스, 경기도 판교에 이은 5번째 매장으로 'D타워' 1층에 207㎡, 90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곳곳을 다양한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 느낌을 살렸고 오픈키친 콘셉트로 조리 모습을 고객들이 볼 수 있게 했다.

광화문점에서는 다른 지점에 앞서 겨울 새 메뉴를 선보인다. 시즌 샐러드 ‘스노잉 폼폼(1만2900원)’과 채식주의자도 즐길 수 있는 랩 샌드위치 ‘그릴드 타코 미트랩(8900원)’ 등 2종이다.

코엑스점을 열 때 출시했던 스페셜메뉴 로티세리 치킨도 광화문점에서 선보인다.

로티세리 치킨은 직화 회전 오븐에서 구워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로티세리 치킨 아보 라이스(1만3900원), 로티세리 치킨 플레이트(1만4900원), 로티세리 치킨 플래터(2만1900원) 등 3종이다.

피그인더가든은 5호점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장 당일부터 구매고객 1천 명에게 피그인더가든 캐릭터가 그려진 볼펜과 일러스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드레싱 병에 매장에서 당일 직접 만든 시그니처 드레싱을 담아 4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샐러드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샐러드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늘려가고 다양한 메뉴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