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카드, 고객 증정품 패키지 '웰컴키트'로 국제 디자인상 받아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11-13 10:51: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의 고객 증정품 패키지가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KB국민카드는 '웰컴 키트'가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그래피스 디자인 애뉴얼 2021'에서 인쇄∙브랜딩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KB국민카드, 고객 증정품 패키지 '웰컴키트'로 국제 디자인상 받아
▲ KB국민카드가 고객 증정용 패키지 '웰컴키트'(사진)로 '그래피스 디자인 애뉴얼 2021' 인쇄∙브랜딩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 KB국민카드 >

그래피스 애뉴얼은 8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디자인 연감(매년 발행되는 정기간행물)으로 포스터, 디자인, 광고, 사진 등의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인에 특화된 우수 디자인을 선정하는 국제 공모전이다.

이번에 은상을 수상한 웰컴 키트는 텀블러, 메모지, 필기도구 등 실용성 있는 품목으로 구성된 고객 증정품 패키지다.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활용해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라는 회사 비전과 고객중심, 전문성 등의 가치를 간소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민카드가 펼쳐왔던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과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