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국내 모든 보험회사 상품 가운데 소비자가 가입한 보험계약 내용을 쉽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NH농협생명은 6일 ‘my보험한눈에’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생명 my보험한눈에 서비스 화면. < NH농협생명> |
my보험한눈에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보험을 자동으로 분석해 보장내역의 준비수준을 진단해 준다. 보장 항목별 과부족 상태를 그래프와 표로 시각화했다.
진단결과에 따라 부족한 보장을 놓고 온라인 전용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 준다. 추천 보장내역은 실시간으로 계산돼 반영되며 필요하면 고객은 해당 보험상품에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my보험한눈에 서비스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모바일창구 등을 통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가입한 보험을 점검해 본인에게 부족한 내역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비대면 시대에 고객의 생활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