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0-11-06 11:00:09
확대축소
공유하기
호텔신라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집콕족'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야외활동보다는 실내에서 휴식은 물론 취미 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취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신라스테이의 '방구석 취미' 패키지 이미지.
방구석 취미 패키지는 평소 생활용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해 보는 DIY(Do It Yourself) 취미 생활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DIY 취미키트를 제공한다.
DIY 취미키트는 실내 인테리어 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란드’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갈란드는 여러 가지 장식 재료들을 엮어서 길게 만든 화훼류 장식이다.
신라스테이의 엄선된 조식 메뉴를 담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TO GO 도시락’도 제공한다.
도시락은 뷔페식당 카페에서 도시락 용기를 받아 고객 취향에 맞게 음식을 담으면 된다. 또 샐러드볼, 테이크아웃 음료컵도 제공해 객실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여유로운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연장된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과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곰인형을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하하포포네숲 DIY 취미 키트(1개) △조식 TO GO 도시락(1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곰인형 1개 △연장된 체크아웃(오후 2시, 토요일 체크아웃 및 제주는 제외) 등으로 구성됐다. 2021년 2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2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