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설치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0-23 12:15: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설치
▲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 설치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TV '더 세리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서울 가로수길에 여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 전시용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초고화질의 영상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23일부터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서 라이프 스타일 TV ‘더 세리프’의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등 디지털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2016년 처음 선보인 TV 제품이다.

더 세리프는 팝업스토어 쇼케이스 메인 쇼룸과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재현공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테마로 꾸민 네 군데 공간에 배치된다.

방탄소년단의 곡 이름을 따 2층에 마련된 블랙스완(Black Swan) 공간에는 가로 3.2m, 세로 2.3m에 명암 대비를 강화한 초고화질 LED 디스플레이 ‘IFJ 시리즈 P1.2’도 설치됐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탄소년단의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삼성의 TV와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시청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