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티웨이항공, 배재대 학생에게 훈련센터 견학과 체험비행 제공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20-10-22 11:25: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웨이항공이 대학 항공운항과 학생을 대상으로 체험비행을 통한 실습기회를 제공했다.

티웨이항공은 21일 승무원을 꿈꾸는 항공운항과 학생들에게 비행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도착지 없이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항공편을 운항했다고 2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배재대 학생에게 훈련센터 견학과 체험비행 제공
▲ 티웨이항공은 21일 승무원을 꿈꾸는 항공운항과 학생들에게 실제 비행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도착지 없이 출발지로 되돌아오는 항공편을 운항했다고 2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이번 티웨이항공의 승무원 체험비행에는 배재대학교 항공운항과 학생 50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먼저 김포공항 화물청사 안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를 찾아 현직 객실승무원으로부터 비행순서, 객실승무원의 주요업무와 절차, 안전수칙 등 비행전반에 걸친 교육을 받았다.

이후 학생들은 인천공항에서 항공기에 탑승해 약 2시간에 걸쳐 객실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승객안내, 기내방송, 기내식 및 판매서비스 등 다양한 비행업무를 체험한 뒤 인천공항으로 돌아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학생들이 이번 비행실습을 통해 항공승무원을 향한 꿈을 키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학교와 연계해 더 많은 학생들에게 체험실습의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최신기사

가트너 "올해 IT 지출 10.8% 증가 9천조 전망, AI 인프라 성장 지속"
하나증권 "대한전선 목표주가 상향, 구리 가격 상승을 판매가에 연동 가능"
경제단체 만난 김정관 "대한상의 '가짜뉴스', 감사 결과 따라 책임 물을 것"
스페이스X의 xAI 인수 뒤 상장은 '검증된 전략' 평가, "테슬라 주주도 합병 원할 것"
한국투자 "네이버 단기 투자 매력도 낮아, 커머스 경쟁력 강화 확인 필요"
한미반도체, 올해 하반기 HBM5·6 생산용 '와이드 TC 본더' 출시
유안타증권 "신한금융 목표주가 상향, 감액배당·자사주로 주주환원 확대"
한화투자 "우리금융 목표주가 상향, 배당 확대 포함 주주환원 강화 기대"
NH투자 "카카오페이 목표주가 상향, 좋은 실적에 스테이블코인 준비도 순항"
비트코인 1억439만 원대 상승, "자산 고유 변동성에 따른 가격 급락" 분석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