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금융 밀레니얼세대 자신감 키우기 캠페인, 조용병 "지속적 응원"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10-20 13:54: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금융 밀레니얼세대 자신감 키우기 캠페인,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3734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조용병</a> "지속적 응원"
▲ 유노윤호씨가 출연하는 신한금융 '자산감 키우기' 목표 영상.
신한금융그룹이 밀레니얼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소통으로 공감대 확산을 추진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한금융은 밀레니얼세대인 20~30대 사회관계망서비스 이용자의 좋은 습관 형성을 유도하는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자산감은 자신감이 곧 젊은 세대의 미래 자산이 된다는 뜻으로 만든 용어다.

신한금융은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밀레니얼세대에 취미활동과 환경보호, 운동, 인맥 확보 등 목표를 제시하는 영상을 게시한다.

가수 유노윤호씨가 신한금융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다.

신한금융은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목표 실천을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티셔츠와 블루투스 마이크 등 경품도 제공한다.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은 "밀레니얼세대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좋은 습관을 키워나가는 계기를 얻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