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텐먼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10-08 16:31: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가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월9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텐먼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 신세계인터내셔날(위), 텐먼스 로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에 개장하는 팝업스토어에서 텐먼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가을 신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월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에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를 출시했다.

텐먼스는 시즌 구분없이 1년 가운데 10개월을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옷장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아이템들을 최고 품질로 제작해 텐먼스 브랜드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아 텐먼스 브랜드는 출시 8개월만에 목표매출의 290%를 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둔 텐먼스의 고객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개장한 텐먼스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의 실제 반응과 의견을 접한 뒤 실제 제품 기획과 제작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