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텐먼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0-10-08 16:31: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가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월9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팝업스토어를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텐먼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열어
▲ 신세계인터내셔날(위), 텐먼스 로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에 개장하는 팝업스토어에서 텐먼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가을 신상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월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에 온라인 전용브랜드 텐먼스를 출시했다.

텐먼스는 시즌 구분없이 1년 가운데 10개월을 입을 수 있는  브랜드를 표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옷장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아이템들을 최고 품질로 제작해 텐먼스 브랜드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좋아 텐먼스 브랜드는 출시 8개월만에 목표매출의 290%를 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둔 텐먼스의 고객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개장한 텐먼스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의 실제 반응과 의견을 접한 뒤 실제 제품 기획과 제작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