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23일 신제품 공개행사에 방탄소년단 나올 듯, 한정판도 주목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9-16 11:07: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23일 신제품 공개행사에 방탄소년단 나올 듯, 한정판도 주목
▲ 삼성전자는 15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삼성 갤럭시’와 ‘BTS’ 글자가 함께 등장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곧 개최하는 신제품 공개행사에 세계적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참석할 것으로 에상된다.

삼성전자는 15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9월23일이라는 날짜 뒤로 ‘삼성 갤럭시’와 ‘BTS’ 글자가 함께 등장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BTS는 방탄소년단을 뜻한다.

삼성전자는 23일 온라인으로 신제품 공개행사 ‘모든 팬들을 위한 삼성 갤럭시언팩’를 여는데 이 행사에 방탄소년단이 참여한다는 뜻으로 보인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삼성전자가 폴더블(접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2를 공개할 때도 등장했다.

일각에서는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새로운 한정판 제품을 내놓을 수 있다는 말도 나온다. 삼성전자는 7월 스마트폰 '갤럭시S20플러스 BTS에디션'과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플러스 BTS에디션'을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언팩에서 올해 초 선보인 갤럭시S20의 보급형 ‘갤럭시S20팬에디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