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거래소 SDN 미래컴퍼니 단기과열종목 지정, 16일까지 단일가 매매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09-11 17:1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DN과 미래컴퍼니 주식이 단기과열종목으로 지정됐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SDN과 미래컴퍼니 주식을 14일부터 단기과열종목으로 지정한다고 11일 공시했다.
 
거래소 SDN 미래컴퍼니 단기과열종목 지정, 16일까지 단일가 매매
▲ 한국거래소 로고.

SDN과 미래컴퍼니 주식은 14일부터 16일까지 3거래일 동안 30분 단위로 거래가 체결되는 단일가 매매방식이 적용된다.

다만 16일 종가가 11일 종가보다 20% 이상 높으면 단기과열종목 지정기간이 3거래일 더 연장되고 단일가 매매방식도 계속 적용된다.

SDN은 태양광발전 설비를 시공하는 회사다. 최근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 수혜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의료용 로봇을 개발하는 미래컴퍼니도 9일 상한가를 보이는 등 최근 급등세를 나타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쿠팡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수백만 개 상품부터 배달음식까지
국힘 장동혁 대표 체제 사무총장으로 정희용 내정, 정책위의장에 김도읍
민주당 3대 특검 종합대응 특위 "특별재판부 포함 내란특별법 도입 검토"
정청래 "검찰개혁에 당·정·대 이견 없어, 검찰청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  
비트코인 1억5144만 원대 하락, 금융위원장 후보 이억원 "가상자산 내재적 가치 없다"
한화그룹, 글로벌·엔진·파워시스템·호텔앤드리조트 4개 계열사 새 대표 내정
권성동 통일교 금품수수 부인, 통일교 총재 한학자 "정치적 청탁 없어"
LG전자 하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 실시, 연구개발과 영업·마케팅 채용
APEC 당국자 두산에너빌리티 본사 잇단 방문, 원전 역량 점검 및 협력 논의
한화생명 암 경험 청년과 함께하는 운동회, "'연대의 장'으로 다방면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