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넥센타이어, 글로벌경영협회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

방태욱 기자 bangtw@businesspost.co.kr 2020-08-31 11:55: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센타이어가 한국글로벌경영협회의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에 올랐다.

넥센타이어는 ‘2020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제도(GCSI)’에서 11년 연속으로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글로벌경영협회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
▲ 넥센타이어는 ‘2020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평가제도(GCSI)’에서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한국글로벌 경영협회(GMA)가 만들었다. 

이번 평가는 2020년 5월 3주 동안 서울시 등 6대 광역시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10만 3천여 명이 참여해 고객만족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을 평가했다.

넥센타이어는 올해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한 배경으로 ‘넥스트레벨 고(GO)’와 ‘신 명품보증제도’를 꼽았다.

넥스트레벨 고는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차량이 위치한 장소로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서비스로  3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신 명품보증제도는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인데 넥센타이어는 최고급 제품인 ‘엔페라 AU7’, ‘엔페라 AU5’, ‘엔페라 RU5’뿐 아니라 ‘엔페라 프리머스 AS T1’ 등으로 적용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또 타이어 제조회사에 관계없이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나 자동차 검사소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외지역의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해 무상점검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고객만족서비스 제공뿐 아니라 올해 3월 유럽에서 높은 영향력을 자랑하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와 ‘아데아체 모터벨트’에서 실시한 테스트에서 강력 추천과 만족 등급을 받으며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 또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인증식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따로 열리지 않았다. [비즈니스포스트 방태욱 기자]

최신기사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 알 권리를 위해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 무산 과..
[오늘의 주목주]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
한은 총재 이창용 "하반기 내수 중심 경제 회복세 지속"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나이스신용평가 "포스코이앤씨 안전사고 관련 부담, 사업경쟁력·수익성 악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