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CNP에서 주름개선 돕는 트리트먼트 내놔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0-08-28 11:01: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차앤박화장품)에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사진.
▲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사진. < LG생활건강 >

레티날 DX 트리트먼트에는 레티날(비타민A로 만들어지는 화합물)성분이 함유돼 있다.

LG생활건강은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통해 LG생활건강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성분인 세드롤과 CNP연구소의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활용한 탄력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세드롤은 향나무에서 추출한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LG생활건강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성분이다. 세라-펩타이드는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가 결합한 성분이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를 차단하는 기능이 탑재된 특수 튜브에 포장돼 효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브랜드 관계자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 지속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유비리서치 "IT용 OELD 출하량, 2029년까지 2배 이상 증가"
삼성전자 일부 임원에게 퇴임 통보 시작, 이르면 21일 사장단 인사
토지주택공사 신임 사장 공모 시작, 내년 초 취임 전망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저점 임박' 관측 나와, "건강한 조정구간 범위" 분석
대우건설 정원주 태국 총리 예방, "K시티 조성으로 시너지 창출"
엔비디아 기대 이상 성과에도 증권가 회의론 여전, 'AI 버블' 우려 해소 어렵다
경제계 "성장기업 돕는 '스케일업 하이웨이' 구축해야, '생산적 금융' 필요"
오우라 삼성전자 갤럭시링 상대로 재차 특허침해 소송, "곡선형 부품 유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메모리반도체 '반짝 호황' 그치나, 중국 YMTC 투자 늘려
기후솔루션 저탄소 식품 설문조사, 응답자 81% "저탄소 대체식품 확산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