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20대 초반 고객과 소통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 '플' 운영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8-19 11:19: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20~24세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전용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Z세대 전용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인 ‘플’을 공개하고 Z세대의 관심사에 관해 의견을 나누는 ‘플 뜯어먹는 소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20대 초반 고객과 소통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 '플' 운영
▲ LG유플러스가 20대 초반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전용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플'을 만들었다.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플 뜯어먹는 소리’ 영상 5편을 올리며 Z세대의 주요 관심사인 취업, 등록금, 유튜버 등에 관한 소통 캠페인을 시작했다.

고객이 인스타그램에 LG유플러스가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플 뜯어먹는 소리’ 영상 주제에 관한 의견을 남기면 LG유플러스는 데이터를 수집해 인포그래픽으로 제작한다.

완성한 인포그래픽은 ‘플대나무숲’ 홈페이지와 ‘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려 공유한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 ‘플’ 계정을 통해 댓글 등 상호작용을 선호하는 Z세대와 다양한 주제를 놓고 소통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디지털이 익숙한 Z세대를 겨냥해 새로운 창구 ‘플’을 선보이며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며 “‘플’을 통해 LG유플러스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도 귀 기울이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