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교보생명,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 담은 두 번째 광화문글판 선보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8-18 12:17: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교보생명,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 담은 두 번째 광화문글판 선보여
▲ 교보생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광화문글판 두 번째 특별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의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 노래가사를 담은 광화문글판. <교보생명>
교보생명이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가사를 담은 두 번째 ‘광화문글판’을 선보였다. 

교보생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광화문글판 두 번째 특별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광화문글판은 서울 광화문 교보생명 빌딩 외벽에 걸리는 가로 20m, 세로 8m의 대형 글판이다. 교보생명은 1991년부터 광화문글판을 통해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교보생명은 방탄소년단 노래 ‘A Supplementary Story : You Never Walk Alone’의 가사인 ‘때론 지치고 아파도 괜찮아 니 곁이니까, 너와 나 함께라면 웃을 수 있으니까’를 응원문구로 사용했다.

교보생명은 응원문구와 함께 보라색 바탕에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반짝이는 별로 광화문글판을 꾸몄다.

 별 하나하나가 모여 찬란한 은하수로 빛나듯 우리가 함께한다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교보생명은 설명했다.

교보생명이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를 '광화문글판' 응원문구로 활용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교보생명은 8월 초 방탄소년단 노래 ‘런(RUN)’의 후렴구인 ‘다시 RUN RUN RUN 넘어져도 괜찮아, 또 RUN RUN RUN 좀 다쳐도 괜찮아’를 담은 광화문글판을 선보였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광화문글판이 지닌 ‘공감과 소통의 힘’이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만나 시민들에게 큰 응원이 될 것”이라며 “광화문글판을 보는 모든 분이 기쁨과 위로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크래프톤 작년 사상 첫 매출 3조 돌파, 개발비 증가에 영업익은 10% 감소한 1조544억
일본 다카이치 정부 '아베노믹스 재현' 총선 공약에 그치나, 실현 가능성 의문
'더이상 SI기업이라 부르지 말라' LGCNS 현신균 휴머노이드 '피지컬AI'로 '매출..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대우건설 성수4지구 경쟁 앞두고 빅배스 결단, 김보현 올해 도시정비 승부수 시험대
지난해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7% 증가, 현대차그룹 11.8% 늘었지만 4위로..
유엔 플라스틱 협약 '좌초 위기' 넘고 다시금 탄력, 생산 감축 논의에 마침내 힘 실리나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하나은행장 이호성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 정진완 추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