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자동차금융서비스를 통해 푸조 전기차를 판매할 때마다 친환경단체에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정부 그린뉴딜정책에 맞춰 친환경자동차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그린모빌리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 신한카드와 푸조가 협력해 진행하는 '그린모빌리티' 캠페인. |
주요 자동차기업과 협력으로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해 전기차 등 친환경 교통수단 보급 확대를 추진한다는 내용이다.
신한카드는 그린모빌리티 캠페인 첫 협력사로 프랑스 자동차기업 푸조를 선정해 하반기부터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신한카드 고객이 오토리스 등 신한카드 자동차금융서비스를 통해 e208, e2008 등 푸조 전기차를 구입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국내 친환경단체에 기부해 도심 공원 조성사업을 지원하는 것이다.
푸조 전기차를 구입한 신한카드 고객에게 100% 재활용소재로 만든 친환경가방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신한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친환경 교통수단 보급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다양한 자동차기업과 모빌리티 캠페인에 협력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기후위기 대응에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경영활동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