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저축은행이 키위뱅크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KB저축은행이 키위뱅크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저축은행은 키위뱅크 출시 기념으로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을 위한 ‘키위입출금통장’ 가입 이벤트를 27일부터 9월6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키위뱅크(kiwibank)는 KB저축은행이 13일 선보인 금융 플랫폼이다. 고객의 자산을 ‘키’워주고 ‘위’해준다는 목표로 ‘kind’(착한)의 ‘ki’ 와 ‘wireless’(무선, 모바일)의 ‘wi’를 결합했다.
키위입출금통장은 기존 KB착한모바일통장(올비)의 이름이 바뀐 것으로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가 담겼다. 기본금리는 연 1.3%로 동일하지만 KB국민 키위뱅크 체크카드 이용실적만 있으면 0.2%가 우대돼 최대 연 1.5% 금리를 제공한다.
개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도 가입이 가능하며 모임통장, 더치페이, 경조금 이체서비스의 기능이 추가됐다.
KB저축은행은 키위입출금통장을 개설한 신규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1만 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KB저축은행 기존고객이라도 처음 개설하면 이벤트 참여대상이다.
기존고객을 위한 ‘친구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 추천인번호로 가장 많은 친구나 지인을 처음 가입시킨 상위 16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추천인 번호는 키위뱅크에 로그인한 뒤 ‘My정보’ 메뉴의 프로필 이미지 옆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번호를 복사해 친구나 지인에게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시점에 상위 추천인 16명 가운데 1등 1명에게는 갤럭시z플립, 2등 5명에게는 에어팟프로, 3등 10명에게는 아이스크림케이크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한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연 최대 1.5% 금리를 제공하는 키위입출금통장은 0%대 초저금리시대에 보기 드문 고금리 보통예금”이라며 “키위뱅크의 의미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